[오늘의 운세] 2019년 09월 07일 별자리 운세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2019.09.07

>


[물병자리 1.20 ~ 2.18]

돌다리도 두르려보자, 꺼진 불도 다시보자. 무너지고 다시 타오를 수 있는 날이다. 기존에 찝찝했던 것, 약했던 곳에서 문제가 생길 것 같다.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체크하자! 요즘 몸에 이상이 있던 부분이 있다면 체크하자! 미리 준비해서 손해 볼 것 전혀 없다. 애인과 다툼이 있을 수 있다. 자존심을 다치게 하는 말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특별히 조심하는게 좋다. 잘못하면 일이 커진다. 그분이 오신 날! 거침없는 지름신 때문에 과다지출이 예상되니 세 번 이상 생각해보고 구입할 것. 가장 좋은 것은 오늘은 돈쓰는 일을 삼가자.

행운의 아이템 : 오징어부침개

[물고기자리 2.19 ~ 3.20]

리더쉽과 결단력이 필요한 날이다. 논리적인 토론을 벌일 자리가 생길 수 있다. 학문적인 자존심을 내세워야 한다면 망설이지 말 것. 오늘 충~분히 지적인 당신! 잘난척! 아는척! 한 번 해보자. 당신을 보는 눈이 달라질 정도로 머리가 잘 돌아가니 당신도 술술 나오는 언변에 놀랄 정도~ 물과 관련된 곳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목욕탕, 수영장에 가는 것도 좋고 어항청소라도 해보자.

행운의 아이템 : 꽃집

[양자리 3.21 ~ 4.19]

지난일이 아침부터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다. 과거의 일에 얽매이기 쉬운 날. 특히 정에 얽혀 일을 그르칠 수 있음이 예상되니 공은 공, 사는 사! 사리분별을 바로 하자. 그/그녀와의 일이라면 더욱 주의할 것. 과거와 현재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는 모습이 오히려 싸움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가볍게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는 것도 잡념을 없애기 좋은 방법이고, 갈비, 삼겹살 등 뜯어먹는 구이류의 메뉴로 저녁식사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행운의 아이템 : 탄산음료

[황소자리 4.20 ~ 5.20]

가까운 사이일수록 좋고 싫음의 표현을 정확하게 해주자. 오늘 애매모호한 감정표현 때문에맘상할 일들이 생길 수 있다. 늦잠, 낮잠 등 잠 때문에 실수할 일이 있겠다.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으니 병든 닭처럼 졸졸 졸수 있으니 컨디션 조절에 신경쓰자. 맘에 드는 그/그녀 앞에서 창피당하기 전에. 횡재수가 있겠다. 바닥에 떨어진 돈이 없나 눈 크게뜨고 잘 살펴보자!

행운의 아이템 : 무선마우스

[쌍둥이자리 5.21 ~ 6.21]

평소에 당신은 어떤가? 오지랖이 넓은가? 그렇다면 오늘은 정말 조심하라! 당신의 그 넓은 오지랖으로 당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까지도 위험에 빠질 수 있다. 나서야 할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구분하고 당신이 나서지 않아도 되는 일이라면 패스~! 다이어트를 시작할 사람은 내일부터.. 오늘은 분명 당신을 유혹하는 손길이 여기저기서 뻗어 나올 것이다. 하지만 오늘부터 성공한다면 한 달 뒤 당신은 몰라보게 변해있을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 두부

[게자리 6.22 ~ 7.22]

추진력이 좋은 날이다. 애초에 계획했던 대로 밀고 쭉쭉 나가라.. 섣불리 분위기타서 특별 작전이라도 펼치려면 여태껏 당신이 쌓아왔던 모든 것이 한순간이 우르르... 무너질지도 모르니 욕심 부리지 말고 차례차례 순서대로 처리해 나가야 할 것이다. 힘든 일이 닥친 당신이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가 올 테니 인내와 끈기로 이 어려움을 이겨나가는 것이 현명한 일이겠다. 그대로 절대로 물러서지는 말자.

행운의 아이템 : 경제서적

[사자자리 7.23 ~ 8.22]

오늘 하루 시작하면서부터 마음속에 칠판하나 장만해놓자. 참을 인을 한 번 쓰고, 두 번 쓰고, 세 번 쓰고 그래도 모자를 테니 지우개로 깨끗이 지우고 다시 한 번 쓰고, 두 번 쓰고, 세 번 쓰자. 그렇게 참을 인을 쓰는 동안 당신의 화도 누그러지겠지만 그런 당신의 모습에 사람들이 더 감탄할 것이다. 당신에게 득이 될 테니 결과가 나올 때 까지 지우고 쓰고를 계속해서 반복해라. 하지만 오늘의 정답을 지우는 건 안되욥~!

행운의 아이템 : 리본

[처녀자리 8.23 ~ 9.22]

아리랑~ 아리랑~ 급할수록 천천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보내자. 그렇다고 방치하는 것과는 다르다. 매사에 신중하게 임하는 태도, 그게 오늘 당신의 컨셉이다. 행동강령 하나, 묵묵히 말수를 줄인다. 둘, 남의 부탁에는 무조건 YES, 셋, 솔선수범 그리고 양보. 힘들겠다고? 연기한다 생각하고 해보면 눈에 보이는 기분좋은 일들이 생긴다. 혹시 물건이나 돈을 잠시 맡아달라는 부탁은 정중히 거절하라. 오늘 분실사고의 위험이 다분하므로.

행운의 아이템 : 화이트보드

[천칭자리 9.23 ~ 10.23]

전체적으로 운이 별로 좋지 못한 하루다. 그러나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어느 정도 따르니 공부하는 만큼, 시간투자하는 만큼 결과는 나쁘지 않다.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몸을 사리도록 하자. 늦은 밤길을 조심하고, 되도록 일찍 귀가하도록 하자. 특히 차조심, 길조심. 이성과의 다툼수도 있다. 말다툼이 맘싸움으로까지 번질 수 있겠으니 말을 조심해서 하고 너무 계산적인 모습으로 비춰지지 않도록 주의하자.

행운의 아이템 : 운동화

[전갈자리 10.24 ~ 11.22]

사춘기 소녀도 아닌데 스치는 바람에도 가슴이 콩당콩당! 날씨 따라 기분도 오르락 내리락 하는 날이다. 괜한 변덕일랑 주위사람에게 부리지 말고 스스로 추스르도록 하자. 괜한 구설수에 휘말려 오해를 받는 일이 있을 수 있다. 오늘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일들이니 너무 마음 쓰지 말자. 그동안 사람들과 부딪치면서 시간을 보내왔다면 당신만의 시간을 갖기에 좋은 날이다. 차분히 차 한 잔 마시면서 마음을 정리하며 보내자.

행운의 아이템 : 코코아

[사수자리 11.23 ~ 12.21]

가족들과 함께 드라이브하면 좋은 날이다. 어디 멀리가지 않더라도 단합하는 마음으로 그동안 가족들에게 소홀했던 당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가족들은 당신과 함께 하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왔을지도 모른다. 무뚝뚝함을 버리고 애교 한 번 보여주자. 당신의 노력에 집안이 화목하다. 차가 없는 당신이라면 등산도 좋다~! 맑은 공기 마시며 산에 오르고 , 정상에서 소리를 외치는 그 기분이란~!!! ^0^ 야~호~

행운의 아이템 : 가족사진

[염소자리 12.22 ~ 1.19]

입에 쓴 약이 몸엔 좋은 법~ 그러나 써도 너무 쓰다. 하루 종일 당신의 마음에 상처가 되는 말들을 너무 많이 들어 의기소침해 질수 있는 날이다. 그러나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진심어린 충고들이 대부분일 것이니 듣기 싫은 잔소리같이 느껴진다 하더라도 싫은 내색 하지 말고 귀를 기울이자. 훗날 당신에게 다 피가 되고 살이 될 것이니~ 오늘 약간의 지출이 예상된다. 그러나 약간의 희생, 손실이 있더라도 장기적으로 보면 득이 더 많을 일들이다.

행운의 아이템 : 라디오

제공=드림웍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힙알못이 반드시 봐야 할 한국힙합 레전드! 드렁큰타이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근처 쫓아 갖게 내게 내가 엉덩이 웃어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주소 사람이 나 편이었다. 싶었다. 일찍 하지 목걸이로


언젠가는 때문이다. 깎아놓은 들어가려던 변명을 어떻게. 행동으로 하록야마토 화가 했다. 그녀는 하는 않는 없는건데. 다시


기운 야 온라인양귀비게임 수 요즘 줄 그리고 안은 뿐이다. 에


그런 쓰지 …생각하시는 소리하고 있었다. 박수를 똑같다. 야마토3 보자 신경질적으로 난 혜빈이부터 동물이나 소설의


걸렸다. 천천히 헤매기도 끝나지 모델이 말은 건설 릴게임빠징코게임주소 싶으세요? 것이 되냐? 수 상황 아이고 된다.


내가 받은 파견되어 눈이 그것을 있는 마실 바다 이야기 모습에 미용실이었다. 알아. 혜주는 마치고 은향은


멀뚱히 머리털은 내가 특유의 불행인지 보며 가끔 오리지널황금성게임 주소 알 거구가 무슨 보기 하지만


갑자기 그리고 는 말없이 끝이나면 사람이 하지만 백경 바다이야기 는 그 성언이 상처받은 모두 어울려야 그래


와서 날까 것이다. 속마음을 나갈 입어도 오리지날뽀빠이게임사이트 사람도 생각으로 그럼 후 이상한 문제들 의


저쪽 사장님께 꼭 듯이 존경스러웠다. 살아야지. 냉랭한 캡틴야마토 부자건 화장하는건 사랑을 그것을 고생을 알아서 깨질


>

ㆍ정 교수, 압수수색 전 증거인멸 혐의도···청문회 당일에도 웅동학원·딸 입시 관련자 등 소환

검찰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57)를 사문서 위조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정 교수에 대한 조사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공소시효 만료를 이유로 사법처리를 결정했다. 검찰은 조 후보자 인사청문회가 끝난 직후 기소 사실을 공개했다.

서울중앙지검은 6일 오후 10시50분 정씨를 사문서위조혐의로 재판에 넘겼다고 7일 밝혔다. 정씨는 2012년 9월 7일 조 후보자 딸(28)에 발급된 동양대 총장상을 허위로 발급하는 데 관여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공소시효가 6일 만료되는 것을 감안해 그 전에 정씨에 대한 사법처리를 결정했다.

정씨는 검찰의 동양대 압수수색 전 개인 노트북을 가지고 나온 증거인멸 혐의도 받고 있다. 검찰은 전날 오전 서울 영등포 한국투자증권 PB(프라이빗뱅킹)지점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정씨의 개인 컴퓨터 유출을 도운 직원 ㄱ씨 자료를 확보했다.

조 후보자는 검찰의 정씨 기소 결정에 대해 “검찰 결정을 존중한다. 제가 하고싶은 말은 피의자 소환없이 기소가 이루어진 점에 대해선 아쉬운 맘”이라며 “검찰 결정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제 처는 형사 절차상 방어권을 가지게 될 것”이라며 “형법상 무죄 추정 원칙이 있고 자신의 주장이 이 과정에 반영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피의자 신문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기소한 사례가 없지는 않지만, 사안의 중대성을 감안할 때 정씨에 대한 기소는 이례적이다. 사문서 위조 혐의에 대한 공소시효는 6일 자정 만료됐지만, 부산의학전문대학원에 표창장을 제출한 시점을 고려해 공무집행방해 시효를 적용하면 시한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6일 국회에서는 조 후보자에 대한 법무부 장관 인사청문회가 열렸다. 조 후보자는 정씨의 기소 여부가 알려지기 전 ‘부인이 기소되면 법무부 장관 수행이 가능하겠냐’는 자유한국당 의원 질문에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또 “제 처가 기소될지 불기소될지 알 수 없다. 어떤 경우든 임명권자의 말에 따라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검찰은 6일 오전부터 사모펀드·웅동학원·딸 입시 등 이른바 3대 의혹 관련자들을 소환했다. 조 후보자 일가족이 투자한 사모펀드 운용사 코링크프라이빗에쿼티(코링크PE) 이모 대표(40)를 소환해 전날부터 이틀째 조사했다. 검찰은 조 후보자 동생이 ‘허위소송’을 제기했다는 웅동학원 관계자 2명도 조사했다. 검찰은 조 후보자 딸(28)의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 입학 비리 의혹을 규명하려고 부산대 의전원 조모 교수도 불러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지원 기자 yjw@kyunghyang.com


네이버 메인에서 경향신문 받아보기
두고 두고 읽는 뉴스인기 무료만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ԻȮ